* 번거로움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. ^^;

교정을 꼼꼼히 봤어야 하는데... 초판에 수정할 사항이 많네요.

일부는 이미 수정이 되었습니다.

 

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

 

 

 

 

62페이지 3컷 말풍선

"그러나 ... 왜 참여가 안된다는 겁니까?" -> "그런데 ... 왜 참여가 안된다는 겁니까?"

 

 

86페이지 1컷 말풍선

"우와 이 다이아가 6,500만원이라고요?" -> "다이아의 매매를 의뢰한다고요?"

 

86페이지 3컷 말풍선

"다이아몬드에 대한 일체의 소유권을 포기한다." -> "다이아몬드에 대한 일체의 소유권을 포기한다고 쓰쇼."

 

 

122페이지 2컷 말풍선

"갑, 강제추행죄로 징역 0년" -> "갑, 강제추행치상죄로 징역 0년"

 

136페이지 4컷 설명

"항소심 또한 공판조서의 열람, 등사 거부와 상관 없이,"

-> "항소심 또한 공판조서의 열람, 등사(삭제) 거부와 상관 없이,"

  

142페이지 3컷 설명

"갑은 검찰, 법원에서 진정서의 성립은 인정했지만..."

-> "갑은 검찰, 법원에서 진술서의 성립은 인정했지만..."

 

142 페이지 3컷 말풍선

"진정서는 제가 고문, 강요때문에 썼습니다."

-> "진술서는 제가 고문, 강요때문에 썼습니다."

 

142페이지 4컷 설명

"항소심은 갑이 진정서의 진정성립을 인정했고..."

-> "항소심은 갑이 진술서의 진정성립을 인정했고..." 

  

168페이지 3컷 설명

"... 형법 제310조의 공공성조각사유가 있다고 보았다."

-> "... 형법 제310조의 위법성조각사유가 있다고 보았다."

 

172페이지 4컷 말풍선

"죄" -> "죄"

  

182페이지 5컷 말풍선

"저는 증거동의의... " -> "피고인은 증거동의의..."

 

184페이지 6컷 말풍선

"탄핵조사는 범죄사실을 인정하는..." -> "탄핵증거는 범죄사실을 인정하는..."

 

 

194페이지 5컷 말풍선

"저는 전과도.." -> "피고인은 전과도..."

 

210페이지 3컷 설명

마음이 바뀌어. 상고를... -> 마음을 바꾸어, 상고를...

 

 

216페이지 3컷 말풍선

"뭣? 항소다!!" -> "뭣? 상고다!!"

 

 

218페이지 1컷 말풍선

"당신, 갑이오?" 삭제

 

224페이지 5컷 말풍선

"...판결보다 에게 불리..." -> "...판결보다 피고인에게 불리..."

 

228페이지 1컷 말풍선

"땅일." -> "땅일."

 

 

 

 

 

+ Recent posts